RUMORED BUZZ ON 호치민 불건마

Rumored Buzz on 호치민 불건마

Rumored Buzz on 호치민 불건마

Blog Article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합니다. 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글보내기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매번 다른걸로 택해 받아본 경험상 살살 마사지 하는것에 비해 피로는 잘 풀리는 편.

아오자이와 끝, 그래서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곳 입니다 와꾸도 상당히 괜찮은 편 입니다

나는 여자로 해달라 남자로 해달라 그냥 이야기하면 바로 오케이 메일이 온다.

일본인 거리인, 레탄톤 거리에 하얀 아오자이를 입고 호객을 하는 곳 입니다

풍투이는 중심지에서 거리도 꽤 멀고 수질도 좀 떨어지지만, 극강의 서비스 마인드로 유명한 곳 입니다

얼어 죽을것 같아서 똘똘히도 열심히 죽어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열심히 세웁니다. 세상에 저 사람이 만져줘도 똘똘이가 스는 제 자신이 미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간혹 일본인과 베트남인들도 보이기도 했는데 요즘은 중국인들이 단체로 온다는 소문도 있다)

입장 > 건식 및 습식 사우나 > 꽁가이 세차 서비스 > 건마 > 전신 혀마사 > 마무리

더러 운건 참습니다. 하지만 냄새는 못 참습니다.. 하하 나 가야돼를 연달아 외치니 아쉬워 합니다. 그러고 가려다가 갑자기  제 볼에 연달아 뽀뽀를 해댑니다. 뭔가 나쁘지 않은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하지만 살짝 다시 나는 시큼한 냄새에 하하 굿바이를 외치고 떠났습니다. 호치민은 좀 개방적이라서 그런지 다가오는걸 서슴치 않는다는 느낌입니다.

여기 마사지 룸은 나담보다 덜 프라이빗 합니다. 벽은 있지만 천정이 뚤려있고 바로 옆 마사지 실이 있어서 그리고 매우 좁고 마사지 베드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대단한 만족까진 아니여도 싫은소리 안나올 가능성이 호치민 마사지 큰 곳이니

마사지 받고 나올때 보니 저 팬더 인형 있는 곳에 발마사지 받는 분들이 누워계셨다.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Report this page